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류가 멸망한 미래.. 최후의 인류, 한 소녀.. 그녀를 딸이라 부르는 로봇.. 넷플릭스 영화 <과인의 마더, I Am Mother , 20하나8>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2:49

    >


    게봉쵸쯔쟈:20하나 9등급:한개 5세 관람가 감독:그랑 토스프토레 출연:크라랄콜, 로즈 전 힐러리 스우에은크의 예고편:https://movie.naver.com/movie/bi/mi/mediaView.nhn?code=하나 82045&mid=42763


    인류가 멸망한 미래...땅은 이제 인간이 살 수 없는 땅이 되어버려서...한 특수한 시설 한 명의 아이가 태어난다.아니... 인공수정을 통해 만들어진다.


    >


    그녀를 보호하고 키우고 교육하는 AI 로봇.그녀를 딸이라고 부르며 그를 위해 모든 것을 해주는 어머니.딸은 보통 가족의 어머니와 딸의 모습을 하고 있는 이들.


    >


    어느 날 갑자기 어디선가 들려오는 낯선 여자의 목소리.시설 밖 문으로 들려오는 그의 목소리는 딸의 호기심을 자극해 절대 문을 열지 말라는 어머니의 경고를 무시하고 그녀를 구하기 위해 문을 연다.


    >


    총상을 입은 낯선 여자는 인간이 멸망한 땅에서 온 것 같다.평생 어머니를 믿고 따라온 딸은 혼란스럽고, 엄마는 모르는 그녀를 경계하고, 딸을 보호하기 위해서죠라며 그녀를 감금한다.인류의 마지막 날? 인류는 다시 시작된다.


    '아포칼립스' 영화는 언제부턴가 제가 괘씸한 것 같아요. 우리의 미래가 불확실하고 불안하기 때문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이런 소재의 영화가 할리우드 블록 버스터가 많지만, 넷플릭스의 영화는 크지 않는 스케 1에서 재미 있는 이이에키을 많이 만들어 내고 최근 재미 있게 즐기는 슴니다. ​ 넷플릭스에서는 작은 영화를 만들었다고 해도 구 와은심로웅스토ー리ー과 배우들의 좋은 연기 덕분에 인간은 딱 두 사람. 그래서 로봇이 등장하는 영화 <나의 마더>는 이런작 Sound에게도 몰입감은 절대 작지 않은 영화였습니다. 나처럼 미래의 이 이야기... 인간지 이야기의 이 이야기를 들으면 추천!!!


    >


    #넷플릭스 #넷플릭스 영화추천 #아포칼립스영화 #인류종내용영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