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첫억뷰 태정부수 The TOYS 더토이즈 첫 내한공연 개최! ~~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11:12

    >


    ▲ 더 토이즈 하나번째 내한 공연 포스터 ​[동포 투데이]태양이나 숫자와 The TOYS보다 토이즈(테국묘은:Thanva BoonSungnern)의 하나의 내한 공연이 2월 241 SM TOWN극장에서 개최된다.공연기획사 SNP Media Hub Korea는 공식 SNS 채널인 the toy sinseoul을 통해 더 토이즈의 소속사 Whattheduckmusic과 함께 내한 공연 소식을 전했고 그 소식이 공개되자 국내외로부터 많은 비판을 받았다.공연기획사 SNP Media Hub Korea는 아티스트 관련 대한민국에서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고 아티스트의 스케줄에 맞춰 빨리 내한공연을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하나의 내한 공연은 팬을 위한 특별한 팬 서비스로 공연을 마친 뒤 하이 터치&사인의 포스터, 랜덤 30명의 선정의 셀피를 선물할 겁니다. ​ 더 토이즈사는 지난해 열린 20하나 8MAMA에서 베스트 뉴 아시안 아티스트 상을 받았고 자신의 곡공연으로 네이버 TV에서 하나 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국내외의 시청자와 팬들은 MR.SHY, 테루 소리 시란 별명을 지어 주면서' 제1 좋아하던 무대','음악 소리가 아주 좋았다'는 반응이 많았다.여기에 태국 언론에서도 더 토이즈의 MAMA 무대에 대한 대한민국과 태국의 반응을 조심스럽게 다뤄 화제가 됐다.더 토이즈사는 20하나 6년 태국에서라는 곡으로 데뷔하는 하나 7세 때부터 소리 나의 프로듀싱을 시작으로 작곡, 작사, 믹싱, 프로듀싱에 능한 만능의 실력파 아티스트다. 또 20하나 5년 태국 전국 기타 챔피언을 차지할 정도로 기타를 연주 실력도 뛰고 나야.그런 이유로 더 토이즈 노래를 리메이크한 아티스트로는 GOT7의 벵벵, 유성호 등이 있으며 BLACKPINK의 리사가 나쁜 아닌 음악 아티스트인 태국의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대한민국의 크리에이터들에게도 낯익은 아티스트다.한편 공연 티켓은 www.snpmediahub.com사이트에서 예약할 수 있고, 아티스트의 발언이 담긴 홍보 영상에서 "많이 오세요"등과 자국어로 좋으며, 2월 241공연 기대감을 높였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