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 하정우와 정우의 만남은 없을까?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07:09

    [인터뷰] 정우, 하정우가 아니다.그러나 기대되는 배우 출처:매일 경제| 네이버 TV연예 http://naver.me/IG4pKd3c


    TV에서 암살하고 있어서 봤는데 하정우가 나쁘지 않아서 (예전에 본 영화지만)w) Sound...하정우와 정우가 함께 괜찮은 영화는 없나? 하고'하・죠은우쵸은우'에서 검색하면 정우가 뜨기 직전(?)2013년 초에 인터뷰한 기사가 있어서 읽오보옷다. 왜 연관 검색어에 잡혀 나쁘지 않았는지, 정우가 나쁘지 않았는지 하는 배우 이름이 나쁘지 않았는지 줄 서 있는 곳에 하정우가 있었다. 그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 배우들이 김기덕 감독의 작품을 하고 자신도 그런 길을 가고 싶어 붉은 가족을 찍었다고 한다. 그렇구나! 그리고 절친한 연예인은 봉태규, 황정 sound라고 한다.봉태규와 친하다는것은 얼마전에도 기사를 찾아봤지만 황정sound와도 친한것은... 아, 영화의 희망에 나쁘지 않았기 때문에 가능하구나.행복하지 않아. 요즘 난 얼굴본으로 지붕뚫고 하이킥 동영상 보는 중인데 황정 sound 너무 예뻐...


    >


    소음, 근데 치뜰이랑 영화 바람이랑 시기 대등한 것 같아서 찾아보니까 또 과인.이 바람이 2009년에 공개.한창, 아라마사 소음의 트렌드가 많았는데, 이때 이 영화는 화제가 되지 않았던가...!?


    >


    이지훈과 뤼트 존 움치에 다니엘 저것 찍을 때 24세라는 야기이 세계에서 제1, 믿을 수 없다. ^*^


    >


    지토우루은 2009년 9월부터 20하나 0년 3월까지.정말 재미있었다.sound...ㅠㅠㅠ 최고 시청률 24Percent실화...!후 나는 다시 삼천포로 빠졌네.결론: 지금은 대배우 정우 파이팅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