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세계 최초 부분 자율주행자동차 출시 및 판매 !!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09:42

    >


    안녕 대전 프리미엄 튜닝샵 덱스쿨 대전 서구점에 다닌다.


    오늘 소개해 드릴 내용은요,


    많은 분들에게 공유하고 싶습니다.​ ​ 2020년 7월부터 자동차로 유지 기능이 탑재된 ​ 수준 3자 유루 상주 행차의 출시와 판매가 가능합니다.​ 자동차로 유지키눙은 운전자가 핸들을 잡지 않아도 ​, 자율 주행 시스템이 스스로 차선을 유지하면서 주행하고 ​ 긴급 귀추에 대응하는 기능으로 ​ 국토부는 자율 주행 차가 안전하게 제작되고 상용화되도록 ​ 부분, 자율 주행 자동차(레벨 3)​ 안전 기준을 세계 최초로 도입했다고 밝혔 슴니다.


    >


    기존 수준 2는 운전자를 지원하는 기능에서 차로 유지 기능을 작동해도 핸들에서 ​ 손을 떼면 경고 소식을 울리는 등의 지원 개념이다.면, ​ 이번에 신규 도입된다(레벨 3)자율 주행 안전 기준의 도입을 통해서 ​, 자율 주행 양쪽에서 자율 주행 차의 책이다 아래 ​ 지속적인 자동차로 주행 주행이 가능하게 되어 ​ 운전자가 손을 떼고 지속적 차이로 유지가 가능합니다.


    >


    주요 개정 이에키웅 ​ 하나, 자율 주행 시스템의 정의의 도입을 통하여 단계별 기능 구분 명확화(규칙 제2조, 게잰가 좋은조)​ 미국 자동차 공학회 분류(수준 0~5)씨 ​ 수준 3을 부분 주는 유루 성주 이상, ​ 수준 4를 조건부 완전 성주 유루 성주 이상 수준 5를 완전 자율 주행으로 구분하여 정의 신설 ​(레벨 하나~2는 운전자 지원 기능이 탑재된 차량 수준 3까지 자율 성주 이상 차로 분류)​ 2)차원 3자율의 차이가 차로 유지하면서 다양한 상황에 적절히 대응하도록 부분 자율 주행 시스템 안전 기준 마련(규칙 빼카카 것 3및 별표 27)​ 운전 가능 여부를 확인 후 작동하는 부분 자율 주행 시스템이 운행 중 ​의 운전수가 운전으로의 전환을 받아야 할 상황(고속 도로 출구 제 부지 못한 전방 도로공사 등 시스템 작동영역을 얼린 경우)에 대비해 운전자 착석 여부 등을 감지해 운전 가능 여부가 확인된 경우에만 작동시킨다.그 외에도


    부분 자율주행 시스템이 안전하게 자동차에서 유지 기능을 실현할 수 있도록 감지 성능을 통한 최대 속도 및 속도에 따른 앞 차량과의 최소 안전 거리 제시


    >


    자율 주행 중에 고속 도로 출구와 함께 작동 영역을 벗어날 것이 방이 된 경우 운전자가 운전하도록 15초 전 경고(운전으로의 전환 요구)을 촉발시키고 예상되지 않은 상황(갑자기 도로 공사 등)이 발발한 경우에는 바로 경고(운전으로의 전환 요구)발발하고, 미리 들은 지에발지!


    충돌이 입습니다 박정한 상황 등 운전자가 운전으로의 전환 요구에 대응할 수 있는 시간 이츄은을 가르지 않은 경우에는 시스템이 비상 운영 기준으로 제1 크게 둔화와 비상 스티어링 등으로 대응


    운전으로의 전환 요구에도 불구하고 10초 이내에 운전자의 대응이 없으면 안전 때문에 감속, 비상 경고 신호 작동 등 위 홈요소을 최소화 하여 운행하게 시행하고 ​, 자율 주행 시스템에 마을이 발생해도 안전에 중대한 후 햄을 끼치지 않도록 시스템 이중화 등을 고려하여 설계됩니다.


    >


    >


    믹크 자동차 공학회(SAE)의 자율 주행 기능 분류이며 ​ 국내의 안전 기준상 레벨 1~2는 운전자 지원 기능이 탑재된 차량이었고 ​ 수준 3까지 자율 성주 이상 다음적으로 분류됩니다.


    >


    ​ ​ 이번 개정안에서 레벨 3자동차로 유지 기능과 함께 운전자의 지시(당초 단조 마을장치 on버튼을 누르고 방향 지시기 작동)에 의해서 시스템이 운전자 대신 안전하게 차선을 변경하는 수준 2수동 차에 변경 기능도 탑재할 수 있도록 제도화했으며 ​, 자율 주행 차가 스스로 판단하고 차에 변경을 수행하는 수준 3자동차에 변경 기능도 단계적으로 도입할 거라는 것이다.​ 부분, 자율 주행 자동차 안전 기준은 공포 후 6개월 뒤에 시행된다, 시행 전 안전 기준을 기반으로 자율, 차의 성능 검증을 위한 시험 노하우 등을 시행 세칙에 마련하고 장래 계획이다.이번에 도입된 자율주행차 안전기준에 따라 국제안전기준 논의에도 적극 참여해 대한민국이 자율주행차 국제기준을 선도할 수 있도록 추진할 계획이며, 자율주행차 분야에서는 제도 미비로 산업발전에 장애가 생기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입니다.​ ​ 이상으로 부분, 자율 주행 자동차(레벨 3)출시 판매와 ​ 안전 기준의 제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부분 자율주행차를 넘어 완전 자율주행차가 상용화되어 안전하고 쾌적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는 날이 빨리 오기를 기원합니다.감사할 것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