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름다운 세상 남다름 실제 본인이 키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4:28

    ​ 안녕하세요. 당 1은< 아름다운 세계>에서 성호 역으로 주연을 차지하는 아역 배우의 황제로 꼽히는 배우 달리하기 대한 입찰하려고 합니다.


    >


    배우 다른 2002년생으로 올해 18세로 고등 학교 2학년에 재학 중입니다.


    >


    이의는 2009년<꽃보다 남자>윤지후 역을 맡은 김현준의 아역으로 데뷔했고, 최근 작품<이리 와서 안고 싶다>까지 강동원, 아이이며 이다시왕 등 꽃미남 톱 배우들의 아역으로 활약했죠.


    >


    드디어 아역이 아니라 제 나이에 딱 맞는 박성호 역으로 <아름다운 세상>에서 정말 하나의 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어서 너무 기대돼요.


    >


    배우 남둠은 이미 업계에서 섭외도 1순위 아역배우로 자리 잡았고 사극, 현대극, 스릴러, 판타지, 로맨스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스펙트럼으로 적은 분량이지만 극 초반에 책이 탄탄한 배우로 성장했습니다.


    >


    < 아름다운 세계>는 법률 하이 후속으로 방영되는 jtbc금 흙 드라마에서 4월 5개 금요일 하나 밤 하나하나의 때에 한개 방송됩니다.


    >


    <아름다운 세상>은 생사의 기로에 선 아들과 그 소가족이 아들의 이름으로 진짜를 찾아가는 이야기로 대한민국 교육의 큰 문재로 등장하는 학교폭력에 맞서는 인기 소가족의 이야기입니다.


    >


    ​< 아름다운 세계>에서 배우 이가 지낸 박선호는 인하(주·쟈효은)와 무진(박희순)의 아들로 웬만한 1엔 화나지 않은 선량한 고등 학생으로서 사려 깊은 타우이우이과 배려심이 강한 친구입니다.


    >


    그러던 어느 날부터 가장 친한 칭구들이 선호를 압박해 오더니 드디어 어벤져스 카니입니다가 시작된 거죠. 게요의 강도가 점점 세지는가 싶더니 장난은 성호를 상대로 한 폭행으로 변질됐고, 반 아이들은 그 모습을 재미있게 봤죠.


    >


    그 날 밤 먹구름 하의 항시적인 별이 꿈처럼 빛난 밤에 성호는 마치 아버지가 말씀하시던 평행 우주가 펼쳐지는 것 같았습니다.그래서 찰나의 시간이 영원처럼 느껴졌던 그 순간에 성호의 머리에 떠오른 얼굴은 아버지, 어머니, 수호...가족이었습니다.


    >


    <아름다운 세상>은 학교폭력이라는 묵직하고 소극적인 주제를 박찬홍 감독과 김지우 작가가 의기투합해 현실감을 갖고 어른들의 잘못을 깊이 깨닫고 반성하고 성장해 가는 드라마로 만들어 갈 것을 의심하지 않습니다.


    >


    자세한 스토리는 이쪽으로



    댓글

Designed by Tistory.